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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과정 이미지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과정정보
교육시간 15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80,000원
과정소개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교육대상

1.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교육내용

1.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2.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3.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4.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5.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6.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7.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8.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9.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10.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11.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12.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13.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14.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15. 생태계를 살리는 "ESG"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