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연수신청안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

  1. 연수신청안내
  2. 수강료납부안내

수강료납부안내

수강료 납부

* 수강료 납부는 과정 시작 3일전까지 완료해주세요.
수강료를 납부 후 수강등록이 완료됩니다. 수강료는 수강시작 7일전까지 무통장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통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1. 신청을 원하시는 과정 페이지에서 납부하고자 하는 과정의 수강료를 확인합니다.
2. 아래의 입금계좌에 반드시 "회사명"으로 입금합니다. 개인신청자의 경우 "신청자명"으로 입금합니다.
* 계산서 발급과 관련된 부분이므로 개인신청자를 제외하고 반드시 회사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입금하신 내역은 1~2일 후(주말 및 공휴일 제외) 수납처리가 완료됩니다.
4. 수납처리 이후 기업의 교육담당자 또는 개인 신청자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급됩니다.
5. 계산서 확인 후 이상이 없으시면, 수강일자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
신청과정 수강은 [수강중인 과정] 메뉴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
1. 신청을 원하시는 과정 페이지에서 납부하고자 하는 선택하시고 [카드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 (중요) 고용보험 환급과정은 반드시 법인카드로 결제해주셔야, 추후 환급이 가능합니다.
2. 결제가 완료되면, 영수증은 [카드결제 확인] 메뉴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3. 결제 1~2일 후(주말 및 공휴일 제외) 수납처리 및 수강등록이 완료됩니다. 수강등록된 과정은 [수강중인 과정] 메뉴에서 연수일자 부터 수강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 유의사항 안내

  • 카드결제 취소는 결제 후 24시간 이내 가능 합니다. 24시간 이후 취소시 환불절차를 진행해야 하므로, 수강시작 7일전부터 2일전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 시, 계산서 발급이 불가합니다.
  • 고용보험 환급 시 수납 증빙자료는 카드 영수증으로 대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