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인공지능 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와 특성을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휴먼 서비스의 필요 역량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불만 고객과의 어려운 대화에서 겪는 문제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준비 요소와 모니터링 기법을 학습합니다.
불만 고객 응대를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한정짓지 않고, 내적 심리 상태와 그로 인한 응대 어려움을 분석하여 해결 방안을 모색합니다.
사이버 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하고, 효과적인 워딩상담을 위한 표현 도구와 필요 역량을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감정 코칭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하고, 고객 전문가가 겪는 부정적 감정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한 구체적인 사례와 요령을 제공합니다.
강사들이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서 학습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교수법을 개발하는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새로 입사한 직원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하고 업무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기술과 전략을 배우는 교육 과정입니다.
대화, 마인드 셋, 대화법, 리더십, 밀레니얼 세대와의 인맥 관리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신입사원들이 조직 내에서 더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이 필요한 공학계열 학생들은 물론, C언어를 처음 접하는 비전공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MZ세대와 X세대의 커뮤니케이션 부재와 공감 부재가 기업의 업무 향상 저해 요소로 부각되고 있으며, 이에따라 각 세대별 입장을 알아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소개합니다.
제대로 말하고, 듣고, 공감하는 소통의 달인!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점점 복잡 다단하게 바뀌어가고, 소통의 시간이 줄어드는 현대사회에서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파헤쳐 본 후, 제대로 말하고, 듣고, 공감하는 소통의 비결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