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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VOC 매니저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VOC 매니저

고객불만이 날로 까다로와지고 있는 요즘, 고객불만의 세부 원인을 분석하고 원인별 고객상담 기법을 다룹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인공지능 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와 특성을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휴먼 서비스의 필요 역량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불만 고객과의 어려운 대화에서 겪는 문제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준비 요소와 모니터링 기법을 학습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을 대하는 7가지 태도]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을 대하는 7가지 태도]

불만 고객 응대를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한정짓지 않고, 내적 심리 상태와 그로 인한 응대 어려움을 분석하여 해결 방안을 모색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사이버 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하고, 효과적인 워딩상담을 위한 표현 도구와 필요 역량을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저성과자 위한 [성과코칭]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저성과자 위한 [성과코칭]

관리자들이 성과 관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저성과자를 위한 맞춤형 성과코칭 전략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감정 근로자를 위한 [감정 코칭]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감정 근로자를 위한 [감정 코칭]

감정 코칭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하고, 고객 전문가가 겪는 부정적 감정을 효과적으로 해소하기 위한 구체적인 사례와 요령을 제공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챗 GPT 시대 강사로 살아남기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챗 GPT 시대 강사로 살아남기

강사들이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서 학습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교수법을 개발하는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직장수업] 끌리는 사람의 대화소통법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직장수업] 끌리는 사람의 대화소통법

실무능력 못지않게 중요한 소통능력, 직장생활에서 중요한 대화 포인트 대방출!

신입사원을 위한 셀프리더십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신입사원을 위한 셀프리더십

새로 입사한 직원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하고 업무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한 기술과 전략을 배우는 교육 과정입니다.
대화, 마인드 셋, 대화법, 리더십, 밀레니얼 세대와의 인맥 관리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신입사원들이 조직 내에서 더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신입사원을 위한 말하기 기술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신입사원을 위한 말하기 기술

신입사원들이 효과적인 의사 전달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개발하고 조직 내에서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교육 과정입니다.

Chat GPT 질문법, 똑똑한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질문하는가?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hat GPT 질문법, 똑똑한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질문하는가?

생성형 AI의 시대, 제대로 된 질문이 정답보다 중요합니다.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관계를 망치지 않는 대화법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소확성] 스피치소통디렉터 임정민의 관계를 망치지 않는 대화법

프로그래밍 언어 학습이 필요한 공학계열 학생들은 물론, C언어를 처음 접하는 비전공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화법

세일즈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최적화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세일즈 스킬을 개발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 기술을 통해 고객을 움직이고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Biz 아카이브] 나로부터 시작하는 커뮤니케이션스킬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Biz 아카이브] 나로부터 시작하는 커뮤니케이션스킬

콩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최강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일이 술술 풀립니다!

X와 MZ세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X와 MZ세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

MZ세대와 X세대의 커뮤니케이션 부재와 공감 부재가 기업의 업무 향상 저해 요소로 부각되고 있으며, 이에따라 각 세대별 입장을 알아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소개합니다.

[전사원 필수] 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30차시 ver)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전사원 필수] 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30차시 ver)

실제 회사생활에 필요한 직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직원의 학습 필요

[전사원 필수] 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0차시 ver)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전사원 필수] 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0차시 ver)

실제 회사생활에 필요한 직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직원의 학습 필요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공감능력과 의사소통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공감능력과 의사소통

제대로 말하고, 듣고, 공감하는 소통의 달인!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점점 복잡 다단하게 바뀌어가고, 소통의 시간이 줄어드는 현대사회에서 진정한 소통의 의미를 파헤쳐 본 후, 제대로 말하고, 듣고, 공감하는 소통의 비결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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