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면, 아니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남들 앞에서 발표할 일이 생긴다. 이 때 떨지않고 내 생각을 자신 있게 말 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 기술과 멘탈 잡는 방법을 제시한다
업무의 핵심인 기획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함께 발빠르게 변화할 필요가 있으므로 기획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상세하게 분석하고 디지털 뉴노멀-비대면 시대에 맞춰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할 지 학습하는 과정이다.
본 과정은 성공하는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의 핵심 요소와 Best Practice 분석을 기반으로 프레젠테이션의 전략을 학습하는 것을 목적으로, 스토리텔링, 시각자료 디자인, 무대스킬의 이론과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과정은 여러분에게 실전 프레젠테이션 고수의 전략적인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를 전합니다. 이를 습득한다면 프레젠테이션의 꽃이라 불리는 입찰·수주 프레젠테이션, 직장 내 각종 경쟁 프레젠테이션, 기획자나 마케터에게 일상적인 비즈니스 스피치 등 설득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프레젠테이션에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
본 과정은 여러분에게 실전 프레젠테이션 고수의 전략적인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를 전합니다. 이를 습득한다면 프레젠테이션의 꽃이라 불리는 입찰·수주 프레젠테이션, 직장 내 각종 경쟁 프레젠테이션, 기획자나 마케터에게 일상적인 비즈니스 스피치 등 설득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프레젠테이션에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