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조직에나 성과를 만들어내는 리더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과연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방법을 쓸까요? 이 과정에서는 성과를 만들어내는 리더들이 실제로 쓰는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배울 겁니다.
칡과 등나무처럼 감고 올라가기 때문에 서로 얽히고 설켜 풀기가 어렵다는 갈등葛藤의 원인과 유형에 대해 살펴보고, 갈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조직을 통합하고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갈등 대응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업무는 빠르게, 성과는 확실하게!
팬데믹 이후 변화된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성과창출을 이루기 위한 스마트워크 유형에 대해 살펴보고, 다양한 협업, 생산성, 소통 관련 도구의 활용법과 업무 적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조직 내 차장, 부장, 임원급에 필요한 과정으로, 본 과정을 통해 의사결정과 관련된 다양한 이슈를 이해하고, 이기는 결정을 위한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 올바른 의사결정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들을 파악하고,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모델들을 이해하고 실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 일잘러들은 어떤 환경에서든 업무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더 효과적으로 일하는 스마트 워크 스타일을 정립하고 있다. 불확실성의 시대 속에서도 핵심 업무에 집중하고 일과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이 시대 일잘러들의 업무 기술을 알아보고 실천하면, 내 일과 나의 역량을 키울 수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응하는 핵심가치 경영의 전략과 핵심가치체계 수립 방법과 조직 내 다양한 갈등 이슈를 객관화 하고, 갈등을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소통 전략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비즈니스맨들의 기업 내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변화 속에서 초래되는 다양한 문제와 이슈를 능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가에 포커스를 둔 문제해결의 기술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