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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고객만족)

현재 수강 가능한 목록
분노하는 고객! 그뤠잇하게 소통하기 분노하는 고객! 그뤠잇하게 소통하기 온라인 추천

충성 고객을 만드는 것이 기업의 장기 목표가 된 시대이며, 이를 위해 서비스마인드 및 고객과 세심하게 소통하는 구체적인 고객 응대 스킬이 필요 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전화응대교육 전화응대교육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전화 상담 및 판매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으로 전화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6,000원
[서비스 아카이브] 고객접점(MOT)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아카이브] 고객접점(MOT)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추천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고객점점(MOT) 서비스 핵심스킬 제시!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90,000원
CS리더스관리사 - CS전략론 CS리더스관리사 - CS전략론 온라인 추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CS리더스관리사 - CS개론 CS리더스관리사 - CS개론 온라인 추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05,000원
CS리더스관리사 - 고객관리실무론 CS리더스관리사 - 고객관리실무론 온라인 추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CS경영 아카이브] 고객만족도(CSI)조사 에센스 [CS경영 아카이브] 고객만족도(CSI)조사 에센스 온라인 추천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90,000원
[서비스 아카이브] 호감을 전달하는 보이스 트레이닝 [서비스 아카이브] 호감을 전달하는 보이스 트레이... 온라인 추천

신뢰감을 높이고,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나만의 보이스 트레이닝!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70,000원
(리프레시)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리프레시)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 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 서비스 시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해보고, 다양한 고객 응대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0,000원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온라인 추천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0,000원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온라인 추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20,000원
[CS전문가양성코스] 친절서비스와 고객커뮤니케이션 [CS전문가양성코스] 친절서비스와 고객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서비스 접점 직원이나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또는 서비스 리더 등을 위한 과정으로, 변화하는 서비스 흐름과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을 소개하고, MOT 응대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응대기법 제시하는 것을 중심으로 교육내용을 구성하였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온라인 추천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 탐구생활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 탐구생활 온라인 추천

왜 기분은 변덕이 심할까? 좋은 감정만 유지하고 싶은데 언제 그랬냐는 듯 감정은 수시로 바뀐다. 부정적 감정을 빠르게 전환하고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힌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90,000원
프로의 완성, 비즈니스 매너 프로의 완성, 비즈니스 매너 온라인 추천

자, 여기 Listen(듣고), Observe(보고), Valuable(가치있는), Education(교육)! LOVE 메세지를 통해 속시원한 비즈니스 매너를 여러분에게 전송해 드립니다. 짧은 시간 효과적인 매너 익히기는 물론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만점의 과정을 통해 여러분도 사랑받는 매너왕이 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50,000원
[전문가 대담]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전문가 대담]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온라인 추천

본 과정에서는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맞선 피해 예방과 시스템과 서비스 담당자 차원에서 대응 전략을 제시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00,000원
마음톡톡 감정노동자 힐링 프로그램 마음톡톡 감정노동자 힐링 프로그램 온라인 추천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20,000원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온라인 추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30,000원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종합편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종합편 온라인 추천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에서 고객 경험 향상 스킬까지 빠짐없이 제시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2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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