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산업직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공통필수역량

공통필수역량

현재 수강 가능한 목록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는 [CX 매니저]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 온라인 추천

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70,000원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 온라인 추천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상담 품질 관리(QA)자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70,000원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 온라인 추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노력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조치를 학습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70,000원
전사원 꼭! 윤리경영의 핵심과 실천 전사원 꼭! 윤리경영의 핵심과 실천 온라인 추천

협업에서 자주 고민하게 되는 청렴 관련 이슈들! 관련 법령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일하면 순간의 실수로 인해 내가 속한 조직과 기관의 청렴도 전체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 시대에 맞는 공직자의 청렴 의식과 반부패 ∙ 청렴 법령에 대한 숙지를 통해 진정한 윤리경영을 실천할 때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0,000원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