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산업직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공통필수역량
공통필수역량
![]() |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
온라인
추천
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
|
![]() |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
온라인
추천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상담 품질 관리(QA)자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
|
![]() |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
온라인
추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노력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조치를 학습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
|
![]() |
전사원 꼭! 윤리경영의 핵심과 실천
온라인
추천
협업에서 자주 고민하게 되는 청렴 관련 이슈들! 관련 법령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일하면 순간의 실수로 인해 내가 속한 조직과 기관의 청렴도 전체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 시대에 맞는 공직자의 청렴 의식과 반부패 ∙ 청렴 법령에 대한 숙지를 통해 진정한 윤리경영을 실천할 때다. 수강기간 : 3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