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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과정 이미지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과정정보
교육시간 21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130,000원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교육대상

1.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내용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2.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