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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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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4 영업매너전략 편

과정 이미지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4 영업매너전략 편 과정정보
교육시간 17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70,000원
과정소개

왜 프로영업인이 되어야 할까요?

세일즈는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ㅍ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을 '사는 일'입니다, 우리는 유능한 영업인이 되어야 합니다.

"Professional Parter of Sales Pro"

대한민국 최초 세일즈 학교 HST group의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실전영업법 Part 4 영업매너전략 편]은 영업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한 이미지 메이킹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본 과정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큐레이션 한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조직]영업직군의 전문성을 높이고 세일즈 비즈니스 매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하는 조직

2. [개인]고객을 만나기 전에 어떠한 준비를 해야할 지 막막한 직장인


 

학습내용

1. 영업인에게 필요한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2. 영업인을 위한 식사예절

3. 영업인에게 꼭 필요한 매너

4. 고객 미팅 전, 센스있는 준비사항 3가지

5. 고객과 처음 통화할 때 주의 사항 3가지

6. 고객과 상담 시, 3가지를 유념하라

7. 신뢰감을 주기 위한 라포형성 3가지

8. 고객을 만날 때 꼭 해야 할 5가지 메모

9. 세일즈맨의 메모관리, 에버노트

10. 화부터 내며 불만을 표현하는 고객 응대하는 법

11.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이미지 메이킹 전략

12. 세일즈우먼을 위한 '고급스러움' 연출법

13. 정장스타일링! 남자 넥타이도 전략이다

14. 고객별 세일즈맨의 스타일링 전략

15. 호감가는 인상을 위한 남자 눈썹정리법

16. 웜톤! 쿨톤?!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법

17. 체형에 따른 여성 정장 코디 및 연출법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과 상담 시 갖추어야 할 영업 매너를 설명할 수 있다.
2. 자신의 신체와 TPO에 맞는 이미지 메이킹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