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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3 잠재고객발굴 편

과정 이미지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3 잠재고객발굴 편 과정정보
교육시간 21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70,000원
과정소개

왜 프로영업인이 되어야 할까요?


세일즈는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을 '사는 일'입니다, 우리는 유능한 영업인이 되어야 합니다.

"Professional Parter of Sales Pro"

대한민국 최초 세일즈 학교 HST group의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실전영업법 Part 3 잠재고객발굴 편]은 잠재고객의 조건을 알아보고 이를 통해 고객과 친해지는 방법과 SNS를 세일즈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본 과정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큐레이션 한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조직]신규 고객을 발굴하여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조직

2. [개인]잠재고객 발굴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직장인


 

학습내용

1. 성공적인 잠재고객 발굴방법

2. 진짜 영업을 잘하는 방법

3. 가망고객의 4가지 조건

4. 흐르는 돈을 잡아라

5. 고객과 친해지는 방법

6. 고객과의 공통점을 찾자

7. 함께 놀아야 친해진다

8. 연고시장 어떻게 개척하나

9. 영업활동에 가장 적합한 특화시장

10. 영업인에게 SNS는 필수다

11. 영업인을 위한 SNS활용법

12. 돌입방문을 해야 할까

13. 차별화된 고객관리! 이것이 영업의 요령

14. 구매는 불만에서 시작된다

15. 성공의 키는 키맨이 쥐고 있다

16. 소개영업! 소개를 잘 받는 방법

17. 온라인 마케팅으로 가망고객을 발굴하기

18. 영업인에게 필요한 블로그 활용 노하우

19. 페이스북으로 가망고객 발굴하는 법

20. 영업인들의 SNS 글 올리는 방법

21. 유튜브를 통한 가망고객발굴하는 방법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잠재고객의 4가지 조건을 설명할 수 있다.
2. SNS를 통한 잠재고객 발굴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