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산업직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2 고객상담기법 편

과정 이미지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2 고객상담기법 편 과정정보
교육시간 20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70,000원
과정소개

왜 프로영업인이 되어야 할까요?

세일즈는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을 '사는 일'입니다, 우리는 유능한 영업인이 되어야 합니다.

"Professional Parter of Sales Pro"

대한민국 최초 세일즈 학교 HST group의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실전영업법 Part 2 고객상담기법 편]은 영업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고객과의 상담 시에 필요한 질문법과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상담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큐레이션 한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조직]고객만족을 위한 영업 직군의 고객 상담 기법에 대한 교육이 필요한 조직

2. [개인]고객을 상담 할 때 원하는 답을 얻어내기 어려운 직장인


 

학습내용

1. 상담을 위한 첫 번째 단계, 경청하기

2. 세일즈를 위한 질문 준비 방법

3. 세일즈 성공 질문법 1

4. 세일즈 성공 질문법 2

5. 세일즈 성공 질문법 3

6. 세일즈 성공 질문법 4

7. 세일즈 기본 프로세스 7단계

8. 고객의 고급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9. 설득의 언어, 엘리베이터 스피치

10. 성공적인 클로징 타이밍

11. 상품 거절 처리 방법

12. 만나기 싫은 고객! 성향별 상담 기법

13. 고객의 거절패턴 1: 상의해보고 올께요.

14. 고객의 거절패턴 2: 좀 더 생각해볼게요.

15. 고객과 상담할 때, 클로징 방법

16. 영업인들의 잦은 실수?! 고객의 언어를 사용하라

17. 질문의 고수는 경청을 잘한다?!

18. 질문의 힘! 자연스러운 질문의 단계

19. 잠재된 니즈를 끌어내는 질문법

20. 영업인들이여! 논리적으로 말하는 연습을 해라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다양한 고객을 상대하기 위한 질문법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의 거절패턴 유형 별 대처법을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