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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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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과정정보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1 고객심리파악 편

과정 이미지
[큐레이팅#]성공실전영업법 Part 1 고객심리파악 편 과정정보
교육시간 18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70,000원
과정소개

왜 프로영업인이 되어야 할까요?


세일즈는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을 '사는 일'입니다,?

우리는 유능한 영업인이 되어야 합니다.

"Professional Parter of Sales Pro"

대한민국 최초 세일즈 학교 HST group의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성공실전영업법 Part 1 고객심리파악 편]은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을 알아보고,?

이를 통해 숨어있는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를 성과로 연결시키기 위한 방법을 알아봅니다.본 과정은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으로 큐레이션 한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조직] 영업직군 인력의 전문성 향상시켜 전문 영업인력을 양성하고자 하는 조직

2. [고객] 영업 업무 수행시 고객과의 소통의 어려움으로 인해 답답한 영업인


 

학습내용

1. 고객의 마음을 사는 5단계 방법

2. 사람의 마음을 읽는 기술 콜드리딩

3. 사람의 마음을 읽는 기술 핫리딩

4.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는 4가지 이유

5. 고객이 구매를 하지 않는 5가지 이유

6.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3가지 요소

7. 행동주의 경제학을 통한 고객 심리

8. 큰 부탁을 통하게 하는 방법

9. 첫 인상이 영업에 미치는 영향

10. 고객을 설득 하기 전 필요한 것

11. 고객이 비용을 지불하는 이유

12. 콜드콜을 받는 고객의 마음

13. 거절을 안 당하고 영업하는 방법

14. Door-in-the-face technique

15. 판매로 연결되는 고객의 마음 얻는 법

16. 대화 속 숨은 요구 발견하는 법

17. 고객의 마음을 쉽게 여는 법

18. 상대방과 공감하는 법, '몸 맞춤'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콜드리딩과 핫리딩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의 의사결정 형태를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