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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과정 이미지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과정정보
교육시간 31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191,000원
과정소개

E-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교육대상

전자상거래 담당자, 판매 담당 임직원

 

▶교육내용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