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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단기 2010~2019] 공대녀와 피도리의 실전 오피스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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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단기 2010~2019] 공대녀와 피도리의 실전 오피스 완성 과정정보
교육시간 41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40차시
수강료 239,000원
과정소개

100% 실무용 스킬/직장인을 위한 파워포인트는 달라야한다. 필수 꿀팁에서 기획안, 제품 소개서, 인포그래픽에 카드 뉴스까지 올 클리어!

*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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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 엑셀 업무와 PPT 업무를 지금보다 한결 더 쉽고 빠르고 폼나게 처리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엑셀과 PPT를 쉽게 활용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는 전 임직원

-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정리하고 실무 문서 작성에서 파워포인트 활용 능력 향상을 필요로 하는 전 임직원

- 주목도와 전달력 높은 슬라이드 디자인 역량을 필요로 하는 전 임직원

- 오류없이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하고 원하는 보고서를 손쉽게 작성하고 싶은 분

- 매출 분석, 사업 계획을 위한 고급 데이터 분석 능력이 필요한 전 임직원

 

학습내용

1. 주어진 환경 말고 나만의 엑셀 환경 만들기

2. 무조건적인 복붙말고, Ctrl+Alt+V

3. 입력하지 말고 입력시키기

4. 절대 사용하지 말아야 할 금기 기능

5. 데이터, 올바르게 찾고 있나요?

6. 데이터 취합이 어려운 엑린이들을 위해

7. 셀을 숨기는 방법은 '숨기기'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야

8. 소중한 데이터를 지키는 방법

9. 양식과 데이터를 구분한다

10. 자동화 서식 만들기 첫걸음, 수식

11. 일정하지 않은 길이의 상품명 분리해보기

12. 이번 달 수금되지 못한 매출은 얼마?

13. 출고 수량만 입력하고 마진 계산은 알아서

14. 가장 판매가 높은 매출처와 상품은 무엇?

15. 몇 명의 회원이 주문했는지 알아보기

16. 예상 배송일 안내해 주기

17. 가독성 높은 표 만들기

18 상황에 맞는 차트 활용하기

19. 기본 디자인을 사용하지 말 것

20. 강력한 데이터 분석 도구, 피벗 테이블

21. 피벗 테이블을 RAW 데이터로 활용하기

22. 피벗 테이블에 디자인을 입히다

23. 실전. 자동 보고서 만들기 1

24. 실전. 자동 보고서 만들기 2

25. 야근을 줄여주는 필수 단축키와 기능 꿀팁

26. 작업 효율을 200% 높여주는 슬라이드 마스터

27. 시각적 효과에 꼭 필요한 도형 병합과 사진 편집

28. 역동적인 슬라이드 표지를 위한 애니메이션 활용

29. 시선을 사로잡는 PPT의 꽃, 모핑의 기본과 고급 활용

30. 한눈에 쏙 들어오는 카드 뉴스 만들기

31. 입체적인 표현을 위한 3D 모형 만들기-서식 활용 종합편

32. 타이포가 강조된 임팩트 있는 표지 만들기

33. 복잡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만들기

34. 사진과 정렬을 활용한 센스 있는 회사, 제품 소개서 만들기

35. 도식화로 많은 내용도 한눈에 보여주는 기획서 만들기

36. 일목요연한 자료 정리로 주목도 높은 강의자료 만들기

37. 보고서 작성을 위한 맞춤형 레이아웃 디자인

38.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포스터, 배너 디자인

39. 그래프와 도표를 활용한 직관적인 레이아웃 디자인

40. 키워드와 수치를 강조하는 인포그래픽 레이아웃 디자인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실무 예제를 통해 엑셀 활용 팁을 습득하여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2. 실무 예제를 통해 엑셀 활용 팁을 습득하여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3. 반복되는 계산 및 보고서 작업을 자동으로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다.
4.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한 엑셀 데이터 관리 방법을 이해하고 피벗 테이블을 이용한 다양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집계하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5. 파워포인트의 다양한 기능을 습득하여 작업 효율을 높이고, 현업에 필요한 다양한 문서작성 업무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6. 각종 시각적 효과와 고급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설득력 있는 PT자료를 작성할 수 있다.
7. 파워포인트를 활용해 정보 전달력이 높은 인포그래픽, 제품 소개서, 강의자료 등을 디자인 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실전 오피스 - 엑셀
1차시 1. 주어진 환경 말고 나만의 엑셀 환경 만들기
2차시 2. 무조건적인 복붙말고, Ctrl Alt V
3차시 3. 입력하지 말고 입력시키기
4차시 4. 절대 사용하지 말아야 할 금기 기능
5차시 5. 데이터, 올바르게 찾고 있나요
6차시 6. 데이터 취합이 어려운 엑린이들을 위해
7차시 7. 셀을 숨기는 방법은 '숨기기'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야
8차시 8. 소중한 데이터를 지키는 방법
9차시 9. 양식과 데이터를 구분한다
10차시 10. 자동화 서식 만들기 첫걸음, 수식
11차시 11. 일정하지 않은 길이의 상품명 분리해보기
12차시 12. 이번 달 수금되지 못한 매출은 얼마
13차시 13. 출고 수량만 입력하고 마진 계산은 알아서
14차시 14. 가장 판매가 높은 매출처와 상품은 무엇
15차시 15. 몇 명의 회원이 주문했는지 알아보기
16차시 16. 예상 배송일 안내해 주기
17차시 17. 가독성 높은 표 만들기
18차시 18 상황에 맞는 차트 활용하기
19차시 19. 기본 디자인을 사용하지 말 것
20차시 20. 강력한 데이터 분석 도구, 피벗 테이블
21차시 21. 피벗 테이블을 RAW 데이터로 활용하기
22차시 22. 피벗 테이블에 디자인을 입히다
23차시 23. 실전. 자동 보고서 만들기 1
24차시 24. 실전. 자동 보고서 만들기 2
실전 오피스 - 파워포인트
25차시 1. 야근을 줄여주는 필수 단축키와 기능 꿀팁
26차시 2. 작업 효율을 200% 높여주는 슬라이드 마스터
27차시 3. 시각적 효과에 꼭 필요한 도형 병합과 사진 편집
28차시 4. 역동적인 슬라이드 표지를 위한 애니메이션 활용
29차시 5. 시선을 사로잡는 PPT의 꽃, 모핑의 기본과 고급 활용
30차시 6. 한눈에 쏙 들어오는 카드 뉴스 만들기
31차시 8. 타이포가 강조된 임팩트 있는 표지 만들기
32차시 7. 입체적인 표현을 위한 3D 모형 만들기-서식 활용 종합편
33차시 9. 복잡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만들기
34차시 10. 사진과 정렬을 활용한 센스 있는 회사, 제품 소개서 만들기
35차시 11. 도식화로 많은 내용도 한눈에 보여주는 기획서 만들기
36차시 12. 일목요연한 자료 정리로 주목도 높은 강의자료 만들기
37차시 13. 보고서 작성을 위한 맞춤형 레이아웃 디자인
38차시 14.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포스터, 배너 디자인
39차시 15. 그래프와 도표를 활용한 직관적인 레이아웃 디자인
40차시 16. 키워드와 수치를 강조하는 인포그래픽 레이아웃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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