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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평가 대응전략실무(식품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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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평가 대응전략실무(식품 분야) 과정정보
교육시간 16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100,000원
과정소개

- 고객평가의 개념과 중요성, 활용 방안을 알아보는 과정

 

교육대상

- 식품, 축산물, 농산물, 수산물 관련 실무자

- 모기업, 프랜차이즈 및 협력업체 수출, 평가, 진단, 점검 담당 실무자

- 고객평가 및 협력업체 관련 임직원

 

교육내용

1 . 법적서류 관리

2 . 표시 (1)

3 . 표시 (2)

4 . 공정 관리 (1)

5 . 공정 관리 (2)

6 . 공정 관리 (3)

7 . 공정 관리 (4)

8 . 위해 관리

9 . HACCP 관리

10 . 운영 관리 (1)

11 . 운영 관리 (2)

12 . 운영 관리 (3)

13 . 시설 관리 (1)

14 . 시설 관리 (2)

15 . 시설 관리 (3)

16 . 시설 관리 (4)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평가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평가의 중요성과 활용 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3. 우리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준과 이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4. 우리를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협력업체에 대한 평가 방법과 기준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