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과정정보
교육시간 9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수강료 50,000원
과정소개

이성적 소비보다 감성적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그 어느때보다 고객의 감성을 파악하고 이를 공략하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맨/세일즈우먼에게 있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역량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감성 세일즈’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감성역량은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 걸까요?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업전략은 없을까요? 

본 과정은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핵심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현업에서 감성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성적인 영업전략을 넘어 고객의 감성을 설득하고 공략할 수 있는 영업역량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영업 사원 및 영업 관리자

고객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여 탁월한 실적을 내고 싶은 세일즈맨/세일즈우먼

신입 영업 사원 혹은 영업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감성 세일즈의 의미와 그 위력을 오롯이 이해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2. 감성에 기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객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영업의 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음가짐과 세일즈 DNA를 함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고객의 지갑 이전에 고객의 마음을 열기
2차시 성공을 위한 세일즈 DNA 함양하기
3차시 고객의 감성을 읽어내고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기
4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Ⅰ
5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Ⅱ
6차시 고객의 감성을 공략하기
7차시 감성의 힘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8차시 고객을 내편으로 만들기
평가정보
평가정보
구분 배점 평가명
평가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