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OA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HD]실무 원 페이지 웹앱 디자인 (프로모션, 광고페이지 제작) 제대로 배우기 Part.1
과정소개
원 페이지 웹앱 디자인 과정은 유행하는 트랜드의 디자인을 통해, 웹의 새로운 코딩 형식을 접목하는 과정으로서
디자인 레이아웃에 관련된 스타일과 인터랙션을 배우고 완성 예제를 구현해 나가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처음으로 JavaScript을 배워보려는 학습자
2. 코딩의 기본기를 익히고자 하는 웹개발 학습자
3. 실무에서 코딩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웹디자이너나 웹퍼블리셔 학습자
▶학습목차
1. 데스크탑 유형 : 기본 헤더
2. 데스크탑 유형 : 접근성 헤더
3. 데스크탑 유형 : 기본 JavaScript 문법1
4. 데스크탑 유형 : 기본 JavaScript 문법2
5. 데스크탑 유형 : 기본 JavaScript 문법3
6. 데스크탑 유형 : 기본 JavaScript 문법4
7. 데스크탑 유형 : 예제1 헤더 스타일 작성
8. 데스크탑 유형 : 예제1 본문 스타일 작성1
9. 데스크탑 유형 : 예제1 본문 스타일 작성2
10. 데스크탑 유형 : 예제1 인터랙션 작성
11. 반응형 유형 : 기본 반응형
12. 반응형 유형 : 기본 반응형 탭
13. 반응형 유형 : 반응형 상품 리스트
14. 반응형 유형 : 모바일 메뉴1
15. 반응형 유형 : 모바일 메뉴2
16. 반응형 유형 : 패럴렉스 인터페이스
17. 반응형 유형 : 예제2 헤더 스타일 작성
18. 반응형 유형 : 예제2 본문 스타일 작성1
19. 반응형 유형 : 예제2 본문 스타일 작성2
20. 반응형 유형 : 예제2 본문 인터랙션 작성1
21. 반응형 유형 : 예제2 본문 인터랙션 작성2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01. Present continuous (I am doing) |
2차시 | 02. Present simple (I do) |
3차시 | 03. Present continuous and Present simple 1 |
4차시 | 04. Present continuous and Present simple 2 |
5차시 | 05. Past simple (I did) |
6차시 | 06. Past continuous (I was doing) |
7차시 | 07. Present perfect (I have done) |
8차시 | 08. Present perfect 2 ( I have done) |
9차시 | 09. Present perfect continuous (I have been doing ) |
10차시 | 10. Present perfect continuous and simple (I have been doing and I have done) |
11차시 | 11. How long have you (been)… |
12차시 | 12. for and since when… and how long… |
13차시 | 13. Present Perfect and Past 1 (I have done and I did) |
14차시 | 14. Present Perfect and Past 2 (I have done and I did) |
15차시 | 15. Past perfect (I had done) |
16차시 | 16. Past perfect continuous (I had been doing) |
17차시 | 17. Have and have got |
18차시 | 18. used to (do) |
19차시 | 19. Present tenses (I am doingI do)for the future |
20차시 | 20. I’m going to (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