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외국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II

과정 이미지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II 과정정보
교육시간 8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30차시
수강료 60,000원
과정소개

실제 외국 기업에서 근무한 원어민이 직접 현장에서 필수적으으로 사용하는 비즈니스 상황별 빈출 어휘 및 표현을 정리하여 직접 강의

 

교육대상​​

1. 비즈니스 상에서 영어로 표현하는데 자신감이 없는 직장인 및 보다 능숙하게 영어표현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

 

▶학습목차

01. [Casual Conversation] Small Talk (1)     

02. [Casual Conversation] Small Talk (2)    

03. [Casual Conversation] Small Talk (3)    

04. [Sales] Describing Products     

05. [Sales] Selling The Products     

06. [Sales] Customer Service     

07. [Sales] Introducing-Cold Calls     

08. [Sales] Inquiring     

09. [Sales] Ordering     

10. [Sales] Delivery & Confirming     

11. [Sales] Refunding     

12. [Negotiation] Preparation     

13. [Negotiation] Contract     

14. [Negotiation] Expression Opinion     

15. [Negotiation] Conclusion     

16. [Meetings] Asking For Help/Giving Advice     

17. [Meetings] Constructive Criticism & Feedback    

18. [Meetings] Attacking and Defending Positions    

19. [Meetings] Troubleshooting     

20. [Meetings] Directing Discussions     

21. [Meetings] Project Management     

22. [Meetings] Teleconferences     

23. [Meetings] Trend Analysis(1)    

24. [Meetings] Trend Analysis(2)     

25. [Meetings] Arguments & Conflict Resolution    

26. [Meetings] Strategies & Goals     

27. [Bonus] Email(1)     

28. [Bonus] Email(2)    

29. [Bonus] Businesses & Social Media     

30. [Bonus] Konglish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미국국적의 원어민이 직접 알려주는 실제 비즈니스 상황 및 환경에서 사용하는 빈출 어휘 및 표현을 학습하고, 문화적 차이, 에티켓을 학습하여 적절한 대화가 이루어 지도록 함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01. [Casual Conversation] Small Talk (1)
2차시 02. [Casual Conversation] Small Talk (2)
3차시 03. [Casual Conversation] Small Talk (3)
4차시 04. [Sales] Describing Products
5차시 05. [Sales] Selling The Products
6차시 06. [Sales] Customer Service
7차시 07. [Sales] Introducing-Cold Calls
8차시 08. [Sales] Inquiring
9차시 09. [Sales] Ordering
10차시 10. [Sales] Delivery & Confirming
11차시 11. [Sales] Refunding
12차시 12. [Negotiation] Preparation
13차시 13. [Negotiation] Contract
14차시 14. [Negotiation] Expression Opinion
15차시 15. [Negotiation] Conclusion
16차시 16. [Meetings] Asking For HelpGiving Advice
17차시 17. [Meetings] Constructive Criticism & Feedback
18차시 18. [Meetings] Attacking and Defending Positions
19차시 19. [Meetings] Troubleshooting
20차시 20. [Meetings] Directing Discussions
21차시 21. [Meetings] Project Management
22차시 22. [Meetings] Teleconferences
23차시 23. [Meetings] Trend Analysis(1)
24차시 24. [Meetings] Trend Analysis(2)
25차시 25. [Meetings] Arguments & Conflict Resolution
26차시 26. [Meetings] Strategies & Goals
27차시 27. [Bonus] Email(1)
28차시 28. [Bonus] Email(2)
29차시 29. [Bonus] Businesses & Social Media
30차시 30. [Bonus] Konglish
평가정보
평가정보
구분 배점 평가명
평가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