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All that MBA] 마케팅, 어떻게 고객가치를 창출할 것인가?
과정소개
• 마케팅은 시장 지향적 사고방식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마켓 트렌드의 맥을 짚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진정한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저성장 시대의 소비환경 변화를 이해하고 트렌드를 선두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자!
▶교육대상
1. 마케팅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2.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직장인
▶학습내용
1. 뉴노멀 시대의 마켓 트렌드는 무엇인가
2. 고객 욕구에 응답하는 마케팅 전략을 짜라
3. STP 분석으로 시장을 또렷하게 설정하라
4. 3C 마케팅, 상대적 경쟁우위를 높여라
5. 차별화 전략으로 온리원의 가치를 그려라
6. 마케팅 믹스는 제품과 촉진관리로 시작한다
7. 어떤 유통망으로 얼마에 판매할 것인가
8.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라는 충성의 씨앗을 심어라
9. B2B 마케팅, 기업고객의 최종소비자를 노려라
10. 서비스 마케팅,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11. Beyond competition,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라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마케팅의 환경 변화를 파악하고 타겟팅과 포지셔닝 전략을 세울 수 있다.
2. 마케팅믹스를 활용하여 차별화 전략을 세울 수 있다.
3. 시장지형적 마케팅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2. 마케팅믹스를 활용하여 차별화 전략을 세울 수 있다.
3. 시장지형적 마케팅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