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산업직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CS리더스관리사 - CS전략론

과정 이미지
CS리더스관리사 - CS전략론 과정정보
교육시간 13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80,000원
과정소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목차

1. 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2. 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3. 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4. 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5. 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6.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7.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8. 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9. 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10. 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11. 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12. 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13. 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14. 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15. 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16.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31~44)

19. 적중모의고사 1회 (45~60)

20. 적중모의고사 2회 (31~45)

21. 적중모의고사 2회 (46~60)

22. 적중모의고사 3회 (31~45)

23. 적중모의고사 3회 (46~60)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CS전략론에 대하여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