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OA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GA4 탑재] 데이터 마케팅 입문 부트캠프

과정 이미지
[GA4 탑재] 데이터 마케팅 입문 부트캠프 과정정보
교육시간 4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140,000원
과정소개

Google Analytics를 통해 마케터 필수 데이터 분석 역량을 한 번에 쌓을 수 있는 과정!

마케팅 캠페인 성과 측정과 디지털 채널 효과 측정을 애널리틱스로 진행하는 과정. 구글 애널리틱스의 최신 버전인 GA4와 기존 UA, 나아가 네이버 애널리틱스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찾아보자!

 

교육대상

1. 감에 의존한 마케팅이 아닌,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은 학습자

2.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마케팅 목표(Goal)에 따른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진행하고 맞춤 보고서를 생성하여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싶은 학습자

3.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콘텐츠, 채널 전략을 수립, 개선하고 싶은 학습자

 

주요교육내용

1. 데이터 마케팅 시작하기

2. GA의 진화 과정 및 UA, GA4 적용 가이드

3. UA 기반 데이터 마케팅

4. Universal Analytics 특성과 활용방안

5.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성과분석

6. Universal Analytics 실무 적용 전략

7. 데이터 마케팅 실무 분석과 GA4를 활용한 데이터 마케팅 입문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 데이터를 트래킹 코드로 확보하여 데이터 분석을 위한 기본 바탕을 만들어낼 수 있다.
2. 고객 데이터를 마케팅 목표에 따라 맞춤 분석하여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는 전략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다.
3. 고객의 행동과 성향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면서 디지털 채널 구조를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