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세일즈 성공공식 ABC

과정 이미지
세일즈 성공공식 ABC 과정정보
교육시간 1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60,000원
과정소개

서비스와 세일즈이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고객 성공을 돕는 추가제안, 추가 마케팅 활동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세일즈에 대한 두려움, 선입관을 없애고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는 시간이 될겁니다

교육대상

1. 영업사원 학습자

2. 고객상담 학습자

3. 매장 텔러 학습자

 

주요교육내용

1. 재플슈츠, 약점을 강점으로! 세계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다 

2. 강점을 강화시킨 오프라인 서점의 역습 

3. 글로컬라이제이션, 결혼식하는 맥도날드 매장을 찾아가다

4. 호주는 버거킹을 OOO라 부른다 

5. 아르마니 호텔, 고객의 오감을 충족시켜라

6.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하다 

7. 메리어트 호텔, 가장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만들다

8. 레고, 장난감에서 패션브랜드로 변신을 꿰하다

9. 도시 브랜드, 시민의 마음속에서 통통 살아 움직이다

10. 공익적 브랜딩의 힘!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사랑한다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고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2. 세일즈를 성공시키기 위해 사전 단계와 준비요소를 안다
3. 세일즈 담당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역량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