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농식품 디지털 유통마케팅 실무] 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과정 이미지
[농식품 디지털 유통마케팅 실무] 디지털시대의 농식품 마케팅 관리 과정정보
교육시간 5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80,000원
과정소개

이 과정을 통해 실제 농산•농식품 산업 현장에서 이를 적용하려고 기획하는 분들이나 이와 관련된 분야에 지식을 얻고자 하는 분들께 미력하지만 조그만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렇게 구성된 과정은 현재 농산업 생산•유통•마케팅과 식품제조를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관련 종사자들의 이해를 넓혀 미래의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농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교육대상​​

1. 귀농귀촌 예정자, 농산물 유통 실무자, 농업인 등

 

▶학습목차

1.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

2.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

3. 농식품 가격 전략

4.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

5. 농식품 광고 전략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디지털 마케팅믹스 관리에 대하여 이해한다.
2. 농식품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3. 농식품 가격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4. 농식품 판매촉진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
5. 농식품 광고 전략에 대하여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