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리더의 완성, MBA - 마케팅

과정 이미지
리더의 완성, MBA - 마케팅 과정정보
교육시간 4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200,000원
과정소개

New Generation! 새로운 세대가 왔다!! 차세대 리더를 위한 맞춤형 MBA 시리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노멀 #언택트 #밀레니얼 #젊은리더 #경영혁신


모든 것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조직구성원도 , 리더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 시대의 리더로 발돋움하는 직장인을 위한 신선한 MBA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의 마음! 마케팅으로 사로잡기! 

오늘날 디지털 마케팅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성을 알고 앞으로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탐색하는 과정이입니다. 사람에 대한 관심이 있어야 소비자를 이해할 수 있고, 소비자를 이해할 수 있어야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할 수 있으므로 어떤 분야에 종사하든 현대 비즈니스인이라면 반드시 마케팅을 공부해야 합니다. 하버드 경영학과 명예교수인 테오도르 레빗 교수는 소비자의 마음을 다음과 같이 묘사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은 ¼인치 드릴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¼인치 구멍을 뚫고 싶은 것뿐이다.” 즉 상품이나 서비스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소비자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싶은 것 이므로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특히 본 과정은 DT 시대 마케팅에 대해 상세하게 이해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는 데 활용하는, ‘선순환’을 기대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층 더 성장할 여러분을 기대하며 마케팅을 탐구하러 함께 떠나보실까요 ?

 

▶학습대상​​

-경영학 기초 지식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모든 직장인

 

▶학습목차

1. 디지털 마케팅이란

2. 디지털 소비자는 누구인가

3. 브랜딩과 고객경험 in the Digital Era

4. 퍼스널라이제이션 전략

5. 콘텐츠 마케팅

6. 소셜미디어와 모바일/앱 마케팅

7. 디지털 마케팅 플래닝과 성과 측정

8.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비즈니스인은 왜 마케팅을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점을 해소할 수 있다.
3.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주목해야 할 마케팅의 핵심 내용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3. DT시대, 마케팅의 주요 쟁점을 파악하고, 회사에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4. 디지털 마케팅으로 ‘데이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