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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상담스킬

과정 이미지
[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상담스킬 과정정보
교육시간 8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90,000원
과정소개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상담스킬!

고객사와의 미팅에 나가서 벽과 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상품의 특장점을 계속 설명하지만, 고객사 담당자의 표정은 철벽처럼 차갑기만 합니다. 고객을 주도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영업상담스킬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입니다. 

본 과정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지속적 성과창출을 가능하게 하는 Total Solution 영업상담스킬과 함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스스로의 마음을 열게 하는 고급 영업상담스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업상담스킬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1. 지속적 매출 창출을 위해 고객 상담스킬이 필요한 영업담당자

2. 영업을 처음 시작하는 영업담당자와 직무 전환자

3. 후배직원에 대한 영업상담 스킬을 체계적으로 코칭할 영업관리자

 

▶학습목차

1. 영업상담 범위와 종류

2. 영업상담 트렌드 : 환경을 주도하는 토털 솔루션 상담 시대

3. 상황별 성공 영업상담 단계

4. 성공 영업상담을 위한 기초력 준비

5. [오프닝 스킬] 고객의 마음을 열기

6. [탐색 스킬] 고객의 본질적 니즈 찾기

7. [설득 스킬] 고객 만족, 고객 주도 솔루션 제시

8. [클로징 스킬] 고객의 의사결정 촉진 시키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단순 제품설명 상담을 넘어 토털 솔루션 영업상담스킬을 함양할 수 있다.
2. 체계적인 영업상담스킬 체득화를 통한 지속적 매출 창출에 기여할 수 있다.
3. 고객을 주도함과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담스킬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