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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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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OA (Word) 실무 2023 (오피스365 활용)
과정소개
MS워드를 활용한 문서작성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과정입니다.
· 본 과정은 기업의 실무자에게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MS워드)의 사용법을 익히고, 실무 환경에 맞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교육대상
1. MS워드를 처음 배우려는 학습자
2. 취업을 앞두고 MS워드를 배우려는 학습자
3. 실무자로써 문서 작성 스킬 상향을 원하는 학습자
▶학습내용
1. MS 워드의 시작과 화면보기, 옵션
2. 텍스트 입력
3. 텍스트 서식
4. 단락 서식(1)
5. 단락 서식(2)
6. 목록 만들기
7. 스타일
8. 그래픽 개체
9. 표 삽입
10. 표 서식
11. 기타 기능
12. 페이지 설정
13. 공유 및 인쇄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MS워드의 기능을 익히고, 업무용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2. MS워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문서 서식을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MS워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문서 서식을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MS 워드의 시작과 화면보기, 옵션 |
2차시 | 2. 텍스트 입력 |
3차시 | 3. 텍스트 서식 |
4차시 | 4. 단락 서식(1) |
5차시 | 5. 단락 서식(2) |
6차시 | 6. 목록 만들기 |
7차시 | 7. 스타일 |
8차시 | 8. 그래픽 개체 |
9차시 | 9. 표 삽입 |
10차시 | 10. 표 서식 |
11차시 | 11. 기타 기능 |
12차시 | 12. 페이지 설정 |
13차시 | 13. 공유 및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