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비즈스킬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리프레시) 핵심만 콕! 기획력의 핵심과 실천
과정소개
* 업무의 핵심인 기획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함께 발빠르게 변화할 필요가 있다! 기획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상세하게 분석하고 디지털 뉴노멀-비대면 시대에 맞춰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할 지 알 수 있게 해드립니다.
▶교육대상
1. 넓은 의미의 기획과 기획력이 필요한 모든 직장인
2. 사업기획, 상품기획, 서비스기획 등을 담당하는 실무자 및 리더
▶학습내용
1. 기획의 씨앗은 정보
2. 기획에서 전략으로 Upgrade
3. 분석의 시대
4. 실행의 시대
5. 탐색과 통찰의 시대
6. 전략적 민첩성(Agile)
7. 비즈니스 모델
8. 마케팅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디지털 뉴노멀 시대에 적합한 기획의 의미를 이해하고 이에 따른 기획력을 기른다.
2. 기획의 흐름과 본질을 간파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기획력을 함양한다.
2. 기획의 흐름과 본질을 간파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기획력을 함양한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기획의 씨앗은 정보 |
2차시 | 2. 기획에서 전략으로 Upgrade |
3차시 | 3. 분석의 시대 |
4차시 | 4. 실행의 시대 |
5차시 | 5. 탐색과 통찰의 시대 |
6차시 | 6. 전략적 민첩성(Agile) |
7차시 | 7. 비즈니스 모델 |
8차시 | 8. 마케팅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