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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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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전사원 필수] 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30차시 ver)
과정소개
실제 회사생활에 필요한 직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직원의 학습 필요
▶교육대상
-직무에 반영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학습이 필요한 모든 임직원
▶주요교육내용
1.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회사 생활을 구해줘!
2.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뭔가요?
3. 찾았다! 커뮤니케이션의 유형과 매체-1
4. 찾았다! 커뮤니케이션의 유형과 매체-2
5. 성공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질문과 피드백
6. No! No! No! 상황에 대처하는 대화의 원칙
7. 논리와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으로 비즈니스하라
8. 효율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란
9. 개인 vs 집단 vs 조직의 커뮤니케이션-1
10. 개인 vs 집단 vs 조직의 커뮤니케이션-2
11. 문서와 프레젠테이션에 녹아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법-1
12. 문서와 프레젠테이션에 녹아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법-2
13. 회의와 의사결정에서 빛이 나는 커뮤니케이션
14. 커뮤니케이션 기술로 보는 대화와 회의-1
15. 커뮤니케이션 기술로 보는 대화와 회의-2
16. 커뮤니케이션 보고와 토론의 기술-1
17. 커뮤니케이션 보고와 토론의 기술-2
18. 커뮤니케이션 보고와 토론의 기술-3
19. Good!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설득의 심리학-1
20. Good!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설득의 심리학-2
21. Good!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설득의 심리학-3
22. 창의력 UP! 커뮤니케이션의 원칙
23. 변화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IT 뉴노멀
24. 변화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문화의 차이
25.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메시지 작성
26.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보고서 작성
27. 마음을 움직이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1
28. 마음을 움직이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2
29. 마음을 움직이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3
30. 마음을 움직이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4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2. 개인과 집단, 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을 파악하고, 회의 및 대화에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습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