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비즈스킬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10분 독서로 배우는 Biz 센스] 마케팅 전략 필독서 10

과정 이미지
[10분 독서로 배우는 Biz 센스] 마케팅 전략 필독서 10 과정정보
교육시간 10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100,000원
과정소개

‘고객중심’ 마케팅 인사이트 

스탠퍼드대학교 이타마르 시몬슨 교수는 자신이 30년간 가르쳐온 마케팅 이론이 전부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 마케팅의 모든 것이 바뀌고 있다. 그 중심에는 ‘고객중심주의’가 놓여 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케팅을 위한 필독서 10권을 선정하고, 각 도서에서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철학과 전략을 10분으로 요약하여 전달한다.

 

교육대상​​

1. 마케팅, 브랜딩 관련 직무 종사자 

2. 고객과의 소통에 관심이 있는 모든 직장인


교육내용

1. 넘버스 스틱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숫자 스토리텔링의 기술 

2. 마스터스 오브 스케일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가들에게 물었다 

3. 포모 사피엔스 

아무것도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 신인류의 출현 

4. 처음 읽는 행동경영학 

고객과 직원의 행동을 슬쩍 바꾸는 1% 행동 설계의 비밀 

5. 플랫폼 제국의 탄생과 브랜드의 미래 

쿠팡, 네이버, 배민보다 먼저 찾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6. 필립 코틀러 마켓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7. 마케팅 브레인 

지금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가치는 무엇인가 

8. 마케터는 잘못이 없다 

초연결 시대의 설득전략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9. 마케팅이다 

10. 보이지 않는 영향력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중심 비즈니스 패러다임과 마케팅 철학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