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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과정 이미지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골때리는 후배 재발견 과정정보
교육시간 2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70,000원
과정소개

현대 세대 후배들의 다양한 행동 양식을 이해하고, 그 이면에 숨겨진 기대와 의도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리더로서 후배의 증상별로 부적절한 대응 방안을 살펴보며, 건설적인 소통 및 관리 전략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리더 역할을 확장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2. 조직문화의 변화에 대해 혼란스럽고 리더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싶은 중간관리자

 

▶교육내용

1. 눈치없이 제멋대로인 후배

2. 욱하고 대드는 후배

3. 무매너 후배

4. SNS에 불만 올리는 후배

5. 이직 갈등하는 후배

6. 횡령하는 후배

7. 모바일 중독 후배

8. 묵묵부답 무반응 후배

9. 권리 찾는 후배

10. 공사 구분 안하는 뺀질이 후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요즘 세대들의 난해한 증상을 각오하고 예상한다.
2. 그 증상 이면의 기대와 의도를 이해하고 건설적 협력방안을 구상할 수 있다.
3. 리더로서 후배 증상별로 효과적이지 않은 대응방안을 살펴보고 무엇을 유의해야 할지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