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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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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의 마음을 여는 영업과 지갑을 여는 영업
과정소개
영업, 단순히 말만 잘해서 되는 것일까? 탄탄한 이론과 걸쭉한 스킬을 조화롭게 구사하는 영업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영업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비대면의 뉴노멀화에 맞춘 대면하지 않고도 통하는 영업력 팁도 함께 전달한다.
▶교육대상
1. 영업 담당 실무자와 리더
2. 구체적 아웃풋을 중심으로 영업을 실행하는 영업맨
▶학습내용
1. 영업 제대로 알기
2. 인바운드 영업
3. 아웃바운드 영업
4. 채널 영업
5. 영업 프리젠테이션
6. 설득 전략과 스킬
7. 영업 협상
8. 고객관리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일반적인 마인드가 아닌 구체적인 영업방법을 이해한다.
2. 유형별 영업 전략 및 프로세스 및 영업 스킬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유형별 영업 전략 및 프로세스 및 영업 스킬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영업 제대로 알기 |
2차시 | 2. 인바운드 영업 |
3차시 | 3. 아웃바운드 영업 |
4차시 | 4. 채널 영업 |
5차시 | 5. 영업 프리젠테이션 |
6차시 | 6. 설득 전략과 스킬 |
7차시 | 7. 영업 협상 |
8차시 | 8. 고객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