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마케팅 아카이브] DX시대 광고·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과정 이미지
[마케팅 아카이브] DX시대 광고·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과정정보
교육시간 5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수강료 100,000원
과정소개

치열한 경쟁속에서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핵심전략 제시!

제품을 고를 때 어떤 제품을 가장 먼저 눈여겨보시나요? 우리는 똑같은 제품이라도 이왕이면 브랜드 이미지가 좋은 제품을 먼저 살펴보게 됩니다. 호의적인 이미지는 소비자에게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그렇기 때문에 치열한 시장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은 곧 전략이자 경쟁력입니다. 

본 과정은 실무에 가장 가까운 광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Branding이 왜 필요한지,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하는 것인지 이해하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또한 광고, 마케팅의 핵심기초, 구체적 원리, 실행에 꼭 필요한 가이드를 소개하고, 디지털 시대의 광고와 마케팅은 무엇이 달라졌고, 현업에서 어떻게 적용해 볼 것인지 알려드립니다.

 

교육대상

1. 마케팅, 브랜딩 관련 업무 담당자(BM, PM, 마케팅팀, 홍보팀)

2. 광고대행사, 디지털/소셜 대행사 AE, 플래너, 크리에이터

3. 신규 브랜드 구축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4.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에 관심있는 마케팅, 전략, 기획분야 사원

 

주요교육내용

1. 브랜딩의 중요성과 핵심개념

2. 광고, 브랜딩, 마케팅 에센스

3. 소비자 조사의 모든 것

4. 한 장으로 끝내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5. 설득 커뮤니케이션의 3대 요소

6. 브랜드 만들기 & 브랜드 네이밍

7.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과 브랜딩(1)

8.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과 브랜딩(2)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마케팅, 브랜딩의 핵심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마케팅, 브랜딩 기획의 실무스킬을 익혀 현업에서 '만드는 능력'을 제고할 수 있다.
3. 마케팅, 브랜딩 산출물을 평가하고, 판단할 수 있는 '보는 능력'을 제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