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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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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Sales DNA 전략
과정소개
4차산업혁명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을 위한 샵매니저의 필수역량강화!
당신의 sales DNA를 깨워드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이 시대의 샵매니저에게 요구되는 필수역량 강화의 핵심지침서!!
- 현업을 직접 경영하며 체득된 매출활성화 전략과 노하우 집대성
■ 샵매니저 출신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감 있는 강의와 다양한 사례제공
- 변화하는 시장이 위협하는 매장의 문제점과 문제해결의 다양한 사례학습
■ 좌담형태의 역량강화핵심 및 프로세스 전달
- 오프라인 샵매니저의 sales DNA의 요소별 의미와 중요성, 강화방법에 대한 자연스러운 토론
▶교육대상
1. 오프라인 매장 샵매니저 및 임직원
2. 패션직종 판매직 종사자
3.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오프라인 매장 Insight
2. Financial_숫자로 읽는 Sales story
3. Financial_ISP와 Outbound 영업
4. Customer_Store CX 실천
5. Customer_고객관리 전략
6. Operation_Market sensing과 매장 운영
7. People_인력관리
8. Operation_Biz-communication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오프라인 매장의 차별화된 전략을 이해하여 매장 영업에 활용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매장의 샵매니저에게 필요한 매출/고객/운영/인력 관리방법을 습득하여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3. 샵매니저로 성숙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매장의 샵매니저에게 필요한 매출/고객/운영/인력 관리방법을 습득하여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3. 샵매니저로 성숙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다.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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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
2차시 |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
3차시 |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
4차시 |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
5차시 |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
6차시 |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
7차시 |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
8차시 |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