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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Store Sales DNA 전략

과정 이미지
Store Sales DNA 전략 과정정보
교육시간 4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수강료 90,000원
과정소개

4차산업혁명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을 위한 샵매니저의 필수역량강화!

당신의 sales DNA를 깨워드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이 시대의 샵매니저에게 요구되는 필수역량 강화의 핵심지침서!!

- 현업을 직접 경영하며 체득된 매출활성화 전략과 노하우 집대성


■ 샵매니저 출신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감 있는 강의와 다양한 사례제공

- 변화하는 시장이 위협하는 매장의 문제점과 문제해결의 다양한 사례학습


■ 좌담형태의 역량강화핵심 및 프로세스 전달

- 오프라인 샵매니저의 sales DNA의 요소별 의미와 중요성, 강화방법에 대한 자연스러운 토론

 

교육대상​​

1. 오프라인 매장 샵매니저 및 임직원

2. 패션직종 판매직 종사자

3.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오프라인 매장 Insight

2. Financial_숫자로 읽는 Sales story

3. Financial_ISP와 Outbound 영업

4. Customer_Store CX 실천

5. Customer_고객관리 전략

6. Operation_Market sensing과 매장 운영

7. People_인력관리

8. Operation_Biz-communication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오프라인 매장의 차별화된 전략을 이해하여 매장 영업에 활용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매장의 샵매니저에게 필요한 매출/고객/운영/인력 관리방법을 습득하여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3. 샵매니저로 성숙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2차시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3차시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4차시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5차시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6차시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7차시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8차시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평가정보
평가정보
구분 배점 평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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