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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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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과정소개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있습니다.
▶교육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 매장 특성 분석하기
5. 상품 특성 분석하기
6.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 상품 포장 및 배송
13. 매장 고객 관리(1)
14. 매장 고객 관리(2)
15.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 잘되는 매장의 영업(2)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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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
2차시 |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
3차시 |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
4차시 |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
5차시 |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
6차시 |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
7차시 |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
8차시 |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