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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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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과정소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2. 매장 관리자
▶학습목차
1. 여성 소비자의 성장
2. 여성 소비자의 특징
3.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고객 니즈 파악하기)
4.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5. Z세대의 정의와 특징
6. Z세대와 모바일
7.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8. Z세대의 영향력
9.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고객 니즈 파악하기)
10. Z세대에 통하는 전략(고객 니즈 파악하기)
11.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12.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13. 비즈니스 매너 기술(용모와 복장 갖추기)
14.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일반고객 관리하기)
15.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우수고객 관리하기)
16.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상품설명하기)
17.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상품설명하기)
18. 상품 판매 가격 제시 (상품설명하기)
19. 상품 사용 방법 설명 (상품설명하기)
20.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상품설명하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
2차시 |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
3차시 |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
4차시 |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
5차시 |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
6차시 |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
7차시 |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
8차시 |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