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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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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서비스 리더십
과정소개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리더로서 성공적인 업무를 수행하고자 하는 전문가 및 실무자들을 위한 교육 과정입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서비스 리더가 가져야 할 역할, 조건 등을 다루어 고객만족을 최대화하고 효과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교육대상
1.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리더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업무 경력자
2. 팀이나 조직 내에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리더십을 강화하고자 하는 직원
3. 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 및 관리자
▶학습목차
1.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2. 서비스 리더가 갖추어야 할 조건
3.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리더의 역할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그 영향을 분석할 수 있다.
2. 서비스 리더가 가져야 할 조건 및 역할을 파악하고 강화할 수 있다.
3. 효과적인 리더십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서비스 리더가 가져야 할 조건 및 역할을 파악하고 강화할 수 있다.
3. 효과적인 리더십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
2차시 |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
3차시 |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
4차시 |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
5차시 |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
6차시 |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
7차시 |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
8차시 |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