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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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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서비스 기본예절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 서비스 및 응대에 중점을 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예절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역할, 고객응대에 필요한 기본 예절인 미소와 인사, 그리고 호감 주는 대화예절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근무를 고려하는 학습자
2.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는 학습자
3. 어떤 직업 분야에서든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및 응대가 필요한 학습자
▶학습목차
1. 고객 서비스와 우리의 역할
2. 고객응대 기본예절 미소와 인사
3. 호감 주는 대화예절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 서비스와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고 서비스 제공 시 고객을 어떻게 돕아야 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2. 고객응대의 기본예절 중 미소와 인사를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할 수 있다.
3. 호감 주는 대화예절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대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다.
2. 고객응대의 기본예절 중 미소와 인사를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할 수 있다.
3. 호감 주는 대화예절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대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다.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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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
2차시 |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
3차시 |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
4차시 |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
5차시 |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
6차시 |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
7차시 |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
8차시 |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