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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서비스 기본예절

과정 이미지
서비스 기본예절 과정정보
교육시간 1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수강료 66,000원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 서비스 및 응대에 중점을 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예절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역할, 고객응대에 필요한 기본 예절인 미소와 인사, 그리고 호감 주는 대화예절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근무를 고려하는 학습자

2.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는 학습자

3. 어떤 직업 분야에서든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및 응대가 필요한 학습자

 

▶학습목차

1. 고객 서비스와 우리의 역할

2. 고객응대 기본예절 미소와 인사

3. 호감 주는 대화예절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 서비스와 자신의 역할을 이해하고 서비스 제공 시 고객을 어떻게 돕아야 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2. 고객응대의 기본예절 중 미소와 인사를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할 수 있다.
3. 호감 주는 대화예절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대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2차시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3차시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4차시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5차시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6차시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7차시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8차시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평가정보
평가정보
구분 배점 평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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