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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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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과정정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과정 이미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과정정보
교육시간 13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30차시
수강료 200,000원
과정소개

이 과정은 고객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과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강조하는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회사가 자체적인 가치와 전략을 어필하고, 시장과 고객 세분화를 올바르게 이해하여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파악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T 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고, 성공적인 기획서와 제안서 작성법을 학습하여 비즈니스 경쟁에서 더 높은 승률을 달성하도록 안내합니다.

교육대상

1.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2.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3. 제안 영업 담당자

 

주요교육내용

1. 회사의 전략적 가치를 어필하라

2. 비즈니스의 절반은 장기적인 관계구축이다

3. 시장 선정과 고객 세분화 전략은 한 몸이다

4.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추적하라

5. 사업 목표 이상의 영업 마인드를 탑재하라

6. 고객 발굴 혁신 프로세스와 파이프라인 관리

7.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①

8.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②

9. IT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라

10. 성공한 IT기업의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답을 찾다

11. B2B 브랜드화 솔루션 구성 전략

12. 고객 가치와 회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가격 전략

13.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4. SNS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5.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

16. 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

17. 제안요청서(RFP) 이해와 분석

18. 제안서 작성의 기초

19. 성공적인 제안서 작성법

20. 좋은 기획서의 조건

21.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①

22.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②

23. 로지컬 씽킹 프로세스(Process)

24. 메타버스 시대의 디자인 씽킹

25.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Process)

26. 제안을 위한 준비 과정

27. 제안서 작성 관리의 실제

28. 제안서 검토와 제출 전략

29. 거절을 Yes로 바꾸는 제안 발표

30. 고객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내외부 고객의 요구사항 및 필요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2. 설득력 있는 제안서 및 기획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회사의 전략적 가치를 어필하라
2차시 2. 비즈니스의 절반은 장기적인 관계구축이다
3차시 3. 시장 선정과 고객 세분화 전략은 한 몸이다
4차시 4.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추적하라
5차시 5. 사업 목표 이상의 영업 마인드를 탑재하라
6차시 6. 고객 발굴 혁신 프로세스와 파이프라인 관리
7차시 7.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①
8차시 8.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②
9차시 9. IT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라
10차시 10. 성공한 IT기업의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답을 찾다
11차시 11. B2B 브랜드화 솔루션 구성 전략
12차시 12. 고객 가치와 회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가격 전략
13차시 13.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4차시 14. SNS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5차시 15.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
16차시 16. 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
17차시 17. 제안요청서(RFP) 이해와 분석
18차시 18. 제안서 작성의 기초
19차시 19. 성공적인 제안서 작성법
20차시 20. 좋은 기획서의 조건
21차시 21.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①
22차시 22.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②
23차시 23. 로지컬 씽킹 프로세스(Process)
24차시 24. 메타버스 시대의 디자인 씽킹
25차시 25.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Process)
26차시 26. 제안을 위한 준비 과정
27차시 27. 제안서 작성 관리의 실제
28차시 28. 제안서 검토와 제출 전략
29차시 29. 거절을 Yes로 바꾸는 제안 발표
30차시 30. 고객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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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배점 평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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