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리프레시)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과정소개
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교육대상
1.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2.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주요교육내용
1. 홍보의 이해
2. PR 실무 프로세스
3. IMC와 홍보
4. 뉴미디어 홍보
5.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6. 미디어 퍼블리시티
7. 보도자료
8.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통합적 마케팅 커뮤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2.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2.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