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영업 분야에서 혁신과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해 트리즈 메소드를 활용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업과 트리즈의 만남에 초점을 맞추며, 트리즈의 발명원리와 영업에서의 활용 방법을 다룹니다. 학습자들은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을 이끌기 위해 트리즈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개인이든 기업이든, 트렌드를 알지 못하면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끝나지 않는 팬데믹 상황에서 이 상황을 바꿀 수 없다고 인식한 사람들은 자신의 '태도'를 바꾸고 있다.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통해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해보자.
본 과정은 기업 이익창출의 주요수단인 판매활동과 함께 수반되는 채권관리를 위하여 채권 사고의 예방관리 방법과 어음수표, 담보관리, 채권보전과 집행권원의 획득, 강제집행 실무의 개념과 절차를 제시하여, 부실채권을 예방하고 올바른 채권관리 기법을 습득함으로써 실무 담당자들의 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과정을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은 기업 이익창출의 주요수단인 판매활동과 함께 수반되는 채권관리를 위하여 채권 사고의 예방관리 방법과 어음수표, 담보관리, 채권보전과 집행권원의 획득, 강제집행 실무의 개념과 절차를 제시하여, 부실채권을 예방하고 올바른 채권관리 기법을 습득함으로써 실무 담당자들의 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과정을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중요요소와 영업담당자의 역할수준을 이해하고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프로세스를 도입하는 것을 중심으로 과정을 구성하였다.
직장생활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누구도 꼼꼼히 가르쳐주지 않는 비즈니스 매너.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기부터, 국제화 시대에 발맞춘 글로벌 인재로서 역량을 갖추기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에티켓까지!성공적인 비즈니스 매너의 핵심요소를 한방에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이며,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