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상담 품질 관리(QA)자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노력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조치를 학습합니다.
협업에서 자주 고민하게 되는 청렴 관련 이슈들! 관련 법령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일하면 순간의 실수로 인해 내가 속한 조직과 기관의 청렴도 전체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 시대에 맞는 공직자의 청렴 의식과 반부패 ∙ 청렴 법령에 대한 숙지를 통해 진정한 윤리경영을 실천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