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경영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

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경영전략

경영전략

현재 수강 가능한 목록
[툰X러닝] 만화로 배우는 HOW TO 게임이론 플레이어, 전략, 이익 [툰X러닝] 만화로 배우는 HOW TO 게임이론 플레이어... 온라인 추천

쇠퇴해가는 한 온천마을에서 여관을 운영하는 주인공 긴지로가 게임이론을 이용해, 다시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으로 변화시키는 과정을 그렸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5,000원
[HD]IT 트렌드 - NFT(대체 불가능 토큰, Non-fungible token) 란 무엇이고 그 활용 사례 [HD]IT 트렌드 - NFT(대체 불가능 토큰, Non-fungib...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학생, 직장인으로서 최신 기술인 NFT에 대한 기초 지식, 시장 및 미래 등을 소개한다.
본 과정을 통해 NFT 배경지식과 기본 지식 등에 대해서 배울 수 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0,000원
[ESG아카데미] 공공기관 ESG 대응전략 에센스 [ESG아카데미] 공공기관 ESG 대응전략 에센스 온라인 추천

ESG의 개념과 공공기관의 ESG의 필요성을 알고, 공공기관 ESG 실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ESG 직무 에센스] ESG 실무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ESG 직무 에센스] ESG 실무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실무자가 기업의 ESG 추진 현황을 파악하여 공시와 평가에 대응하고, 국내외 ESG 정책의 도입과 변화를 주시해 기업의 ESG 전략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30,000원
Store Sales DNA 전략 Store Sales DNA 전략 온라인 추천

4차산업혁명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을 위한 샵매니저의 필수역량강화!
당신의 sales DNA를 깨워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90,000원
Store CXM전략 Store CXM전략 온라인 추천

바야흐로 CX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시대, 매장에서의 CXM실천 핵심을 요약해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90,000원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용모 관리부터 매장 관리까지 매장 영업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40,000원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40,000원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여성소비자의 성장과 특징을 이해하고 여성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며 Z세대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접근방식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이해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방법을 이해하여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전략을 강구하는 과정입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40,000원
서비스 문제해결 기법 서비스 문제해결 기법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서비스 업계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고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고객의 불만 및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조성하는 기술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6,000원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 온라인 추천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리더로서 성공적인 업무를 수행하고자 하는 전문가 및 실무자들을 위한 교육 과정입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서비스 리더가 가져야 할 역할, 조건 등을 다루어 고객만족을 최대화하고 효과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6,000원
서비스 기본예절 서비스 기본예절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고객 서비스 및 응대에 중점을 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예절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역할, 고객응대에 필요한 기본 예절인 미소와 인사, 그리고 호감 주는 대화예절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6,000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텀블러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텀블러제공... 온라인 추천

1조원 클럽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서비스업 최초로 연간 매출 1조원을 달성하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보여준 경영혁신,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꾸준히 앞서가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성공 DNA를 파헤쳐 보자.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10,000원
고속도로 재난관리 고속도로 재난관리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의 재난에 대한 일반사항은 물론 고속도로에서 발생하는 재난의 종류와 대처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00,000원
[내부감사 아카이브] 리스크기반 내부감사실무 [내부감사 아카이브] 리스크기반 내부감사실무 온라인 추천

리스크기반의 내부감사 A to Z 실무 마스터 과정!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90,000원
[ESG 아카이브] 넥스트 ESG, 평가대응과 보고서작성 [ESG 아카이브] 넥스트 ESG, 평가대응과 보고서작성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제도화 단계에 들어선 ‘넥스트 ESG’ 시대의 핵심이슈를 알아보고, ESG 경영으로 중장기 기업가치를 제고한 기업의 사례를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ESG 공시 의무 관련 효과적인 평가대응 방안과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방법 및 보고서 활용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00,000원
슬기롭게 비즈니스, 구독경제 슬기롭게 비즈니스, 구독경제 온라인 추천

이제는 고객과의 관계를 통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구독전략’을 시작해야 할 때! 지금부터 구독전략을 통해 고객을 락인(Lock-in)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보자.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10,000원
뉴노멀 시대의 전략경영 뉴노멀 시대의 전략경영 온라인 추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변화 전망을 통하여 대응전략을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과정입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80,000원
윤리경영의 사례와 실행모델 윤리경영의 사례와 실행모델 온라인 추천

회사 내 윤리경영시스템을 정착시키고 윤리경영실천에 전직원의 참여유도를 위해 윤리경영의 정의, 관련이슈, 배경, 윤리경영에 필요한 구성요소, 국내 기업의 주요 실천사례 등 기초지식을 함양하는 과정입니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60,000원
비즈니스 모델의 트렌드, ESG 비즈니스 모델의 트렌드, ESG 온라인 추천

인류와 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서 기업은 재무성과 뿐만 아니라 환경, 사회, 지배구조와 같은 비재무 성과관리가 필요해진 상황이다. 더이상 트렌드가 아닌 필수 비즈니스 모델이 된 ESG 경영의 정확한 의미를 이해하고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ESG 기본 용어 및 사례를 기반으로 ESG 경영의 실천 전략까지 살펴볼 수 있는 과정이다.

수강기간 : 30일

교육비 : 10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