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산업직무
고객센터
02-6959-5779
ribbon@kitanet.or.kr상담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CS(고객만족)
CS(고객만족)
[CS경영 아카이브] VOC 운영 및 실행 가이드
온라인
추천
VOC 운영프로세스 이해 및 개선방안을 통한 고객만족경영 가이드 제시! 수강기간 : 30일 |
||
[CS 직무 에센스] CX시대의 CS진화, 맞춤응대부터 ...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수강기간 : 30일 |
||
[CS경영전문가]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VOC 관리
온라인
추천
고객만족도(CSI)조사 에센스 및 VOC 운영 및 실행 가이드! 수강기간 : 30일 |
||
[서비스 아카이브] 스몰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경험관...
온라인
추천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경험을 팔아라! 수강기간 : 30일 |
||
핵심만 콕! 감정노동자의 자기치유 및 자기방어
온라인
추천
우리 모두는 결국 감정노동자다! 직장인이라면 겪고야 말 감정노동에 대해 알아봅시다. 감정노동자를 보호해야 하는 이유를 살펴보고, 감정노동자 스스로 상처받지 않기 위해 할 수 있는 자기치유법과 자기방어법을 소개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
||
전화응대교육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전화 상담 및 판매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으로 전화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
||
[서비스 아카이브] 고객접점(MOT)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추천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고객점점(MOT) 서비스 핵심스킬 제시! 수강기간 : 30일 |
||
CS리더스관리사 - CS전략론
온라인
추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
||
CS리더스관리사 - CS개론
온라인
추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
||
CS리더스관리사 - 고객관리실무론
온라인
추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수강기간 : 30일 |
||
[CS경영 아카이브] 고객만족도(CSI)조사 에센스
온라인
추천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수강기간 : 30일 |
||
[서비스 아카이브] 호감을 전달하는 보이스 트레이...
온라인
추천
신뢰감을 높이고,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나만의 보이스 트레이닝! 수강기간 : 30일 |
||
(리프레시)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
온라인
추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수강기간 : 30일 |
||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온라인
추천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수강기간 : 30일 |
||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온라인
추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수강기간 : 30일 |
||
[CS전문가양성코스] 친절서비스와 고객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서비스 접점 직원이나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또는 서비스 리더 등을 위한 과정으로, 변화하는 서비스 흐름과 고객만족을 위한 기본을 소개하고, MOT 응대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응대기법 제시하는 것을 중심으로 교육내용을 구성하였다. 수강기간 : 30일 |
||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온라인
추천
[알쓸신잡]패러디해서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수강기간 : 30일 |
||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 탐구생활
온라인
추천
왜 기분은 변덕이 심할까? 좋은 감정만 유지하고 싶은데 언제 그랬냐는 듯 감정은 수시로 바뀐다. 부정적 감정을 빠르게 전환하고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힌다. 수강기간 : 30일 |
||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온라인
추천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수강기간 : 30일 |
||
프로의 완성, 비즈니스 매너
온라인
추천
자, 여기 Listen(듣고), Observe(보고), Valuable(가치있는), Education(교육)! LOVE 메세지를 통해 속시원한 비즈니스 매너를 여러분에게 전송해 드립니다. 짧은 시간 효과적인 매너 익히기는 물론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만점의 과정을 통해 여러분도 사랑받는 매너왕이 될 수 있습니다. 수강기간 : 3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