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이러닝
맞춤형 기업교육
연간 구독형 교육
법정의무교육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Q&A
단체교육문의
기술교육
기계/공조냉동
전기전자
반도체
용접/금속재료/비파괴검사
건설/토목
플랜트/발전설비
환경·에너지·안전
소방
스마트공장
생산/품질
자동차
드론
공통직무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경영
경제/경영
경영전략
MBA
마케팅
법무
영업
인사/총무
재무/회계
금융일반
리더십
계층별교육
조직활성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과창출
성과관리
동기부여
자기성장
자기계발
코칭
비즈니스스킬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분석
ChatGPT
역사
자기관리
노후대비
취미
건강관리
북러닝
취업/창업
부동산
OA•AI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한글
AI
ChatGPT
IT
파이썬
DT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IT
어학
자격증
법정의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카테고리
이러닝
맞춤형 기업교육
연간 구독형 교육
법정의무교육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Q&A
단체교육문의
기술교육
기계/공조냉동
전기전자
반도체
용접/금속재료/비파괴검사
건설/토목
플랜트/발전설비
환경·에너지·안전
소방
스마트공장
생산/품질
자동차
드론
공통직무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경영
경제/경영
경영전략
MBA
마케팅
법무
영업
인사/총무
재무/회계
금융일반
리더십
계층별교육
조직활성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과창출
성과관리
동기부여
자기성장
자기계발
코칭
비즈니스스킬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분석
ChatGPT
역사
자기관리
노후대비
취미
건강관리
북러닝
취업/창업
부동산
OA•AI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한글
AI
ChatGPT
IT
파이썬
DT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IT
어학
자격증
법정의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이러닝
맞춤형 기업교육
연간 구독형 교육
법정의무교육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Q&A
단체교육문의
기술교육
기계/공조냉동
전기전자
반도체
용접/금속재료/비파괴검사
건설/토목
플랜트/발전설비
환경·에너지·안전
소방
스마트공장
생산/품질
자동차
드론
공통직무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경영
경제/경영
경영전략
MBA
마케팅
법무
영업
인사/총무
재무/회계
금융일반
리더십
계층별교육
조직활성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성과창출
성과관리
동기부여
자기성장
자기계발
코칭
비즈니스스킬
기획력
문제해결
문서작성
협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분석
ChatGPT
역사
자기관리
노후대비
취미
건강관리
북러닝
취업/창업
부동산
OA•AI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한글
AI
ChatGPT
IT
파이썬
DT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IT
어학
자격증
법정의무교육
맞춤형기업교육(집합)
과정 구분
온라인
집합
혼합
패키지
과정 카테고리
기술교육
공통직무
경영
리더십
비즈니스스킬
ChatGPT
OA•AI
IT
어학
자격증
법정의무교육
맞춤형기업교육
태그
검색어
검색
공통직무
이전
경영전략
CS(고객만족)
무역일반
구매
영업
R&D
안전관리
정보보호
전자상거래
공통필수역량
전자입찰
물류/유통
식품/가공
4차산업
제약
정렬
가격 낮은 순
가격 높은 순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
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상담 품질 관리(QA)자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노력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조치를 학습합니다.
70,000원
추천
식품 이물관리
본 과정을 통하여 식품이물 혼입 예방 및 개선 인식제고를 목적으로 합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시니어 고객 상...
이 과정은 시니어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과 상담을 위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시니어 고객의 특성과 요구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상담 전략을 익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70,000원
추천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세가지 에너지 전...
이 과정은 세 가지 에너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담 스타일을 탐구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각 에너지의 성향을 파악하고,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70,000원
추천
세일즈 협상력강화
본 과정은 세일즈 전문가와 비즈니스 전문가를 위한 협상 스킬 강화 과정으로 협상의 기초 원리와 실전적인 협상 전략을 다루며, 참가자들은 성공적인 협상을 위한 필수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66,000원
추천
세일즈 리더십
세일즈 팀을 효과적으로 이끌어가고 결과를 도출하는 리더십 스킬을 개발하는 과정입니다.
개인이나 학습자는 세일즈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66,000원
추천
세일즈 상담스킬
본 과정은 영업 및 판매 분야에서 성공적인 상담 및 판매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위한 과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고, 효과적인 상담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려는 학습자들을 지원합니다.
66,000원
추천
영업, 트리즈를 만나다
본 과정은 영업 분야에서 혁신과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해 트리즈 메소드를 활용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업과 트리즈의 만남에 초점을 맞추며, 트리즈의 발명원리와 영업에서의 활용 방법을 다룹니다. 학습자들은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을 이끌기 위해 트리즈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배우게 됩니다.
66,000원
추천
[구매자재전문가] 구매전략수립과 협력업체 및 구매...
본 과정은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구매전략 수립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전략구매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구매전략 수립과 추진 방법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제시하고 있습니다.
220,000원
추천
무역학원론 개념완성
"무역학원론 개념완성"은 국제무역에 대한 기초적인 개념부터 심화 내용까지 포괄적으로 다루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국제무역의 이론과 실무에 대한 이해를 돕고, 무역에 관련된 법규와 규제에 대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제무역 환경의 변화와 기업의 세계화에 따른 경영 전략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95,000원
추천
[물류전문가] 물류비관리와 물류현장개선
본 과정에서는 원가관리 기본개념과 물류비 분석방법을 다양한 사례와 접목하여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물류 원가관리 사례를 엑셀 Tool을 활용하여 직접 실습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현업활용도를 극대화하였습니다.
140,000원
추천
[무역통상전문가] 무역계약/인코텀즈와 무역대금결...
본 과정은 수출계약의 체결 절차 및 주요 협상조건별 체크사항, 국제영문계약서의 각 조항별 활용 목적을 다양한 사례와 접목하여 구성했습니다. 인코텀즈 2020의 주요 조건(FOB조건과 CIF조건)을 분석하고, 무역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무역계약과 리스크 관리방안을 알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140,000원
추천
[R&D전문가] 연구개발 기술로드맵과 프로젝트관리
시장변화와 경영환경변화에서 연구원들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연구개발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연구개발 과제선정부터 연구기획, 수행, 성과관리, 사업화 등 연구개발 전주기에 걸친 기본적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140,000원
추천
미국 ISM 최신 구매 트렌드
본 과정은 미국 ISM (Institute for Supply Management)을 중심으로 최신 구매 및 조달 트렌드를 다루며, 기업 내부 전략 및 구매 관련 주요 방법론에 대한 이해와 활용을 제공합니다. 구매 및 조달 전문가, 기업 리더, 경영자, 그리고 해당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198,000원
추천
[Fast Pass] CPSM(Certified Professional in Suppl...
구매가 구매관리, 조달관리 및 공급관리로 진화되어 구매의 책임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의 원가, 품질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초점을 맞춰 공급관리의 여러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조직의 미래를 내다볼 수있는 능력을 구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253,000원
추천
[Fast Pass] CPSM(Certified Professional in Suppl...
구매가 구매관리, 조달관리 및 공급관리로 진화되어 구매의 책임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의 원가, 품질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초점을 맞춰 공급관리의 여러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조직의 미래를 내다볼 수있는 능력을 구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253,000원
추천
[Fast Pass] CPSM(Certified Professional in Suppl...
구매가 구매관리, 조달관리 및 공급관리로 진화되어 구매의 책임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의 원가, 품질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초점을 맞춰 공급관리의 여러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조직의 미래를 내다볼 수있는 능력을 구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275,000원
추천
[Fast Pass] CPSM(Certified Professional in Suppl...
구매가 구매관리, 조달관리 및 공급관리로 진화되어 구매의 책임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공급업체의 원가, 품질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초점을 맞춰 공급관리의 여러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조직의 미래를 내다볼 수있는 능력을 구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715,000원
추천
[CS경영 아카이브] VOC 운영 및 실행 가이드
VOC 운영프로세스 이해 및 개선방안을 통한 고객만족경영 가이드 제시!
90,000원
추천
[CS 직무 에센스] CX시대의 CS진화, 맞춤응대부터 ...
본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스킬 / 불만고객 응대 / 고객 만족 서비스디자인 / VOC를 활용한 주도적 서비스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CS의 기본과 시대의 변화에 따라 알아야 할 CS 트렌드 양쪽 측면을 제공하여서비스 실무자들에게 AI보다 호감을 주는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을 안내한다.
100,000원
추천
[영업관리 아카이브] 영업현장 회계·세무 에센스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한 비즈니스 현장 중심의 회계·세무 지식!
90,000원
추천
[물류관리 아카이브] 시간절감과 공간효율화를 위한...
물류업무의 전 영역에 대한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이해하고, 상세한 현장 상황과 운영방안을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제시하였습니다.
90,000원
추천
PMI PBA(비즈니스 분석 전문가)
프로젝트,신규사업 시작시 타당성을 분석하는 PBA(비즈니스 분석 전문가)의 기본이론을 학습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290,000원
추천
PM 101 : 주니어 PM/PO를 위한 실무 치트키
모든것들이 빠르게 만들어지고, 변화하는 이 시대에는 제품을 어떻게, 왜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 PM, PO가 스스로 이해하고 있어야 진짜 사용자에게 필요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PM, PO는 어떤 사고를 해야하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소프트 스킬들이 필요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99,000원
추천
[CS경영전문가]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VOC 관리
고객만족도(CSI)조사 에센스 및 VOC 운영 및 실행 가이드!
140,000원
추천
[R&D 아카이브] 연구개발핵심과 기술로드맵
연구개발을 위한 전략에서 R&D 프로젝트 관리까지 핵심 포인트 제시!
90,000원
추천
[영업관리 아카이브] 매출채권관리와 회수 노하우
채권사고 사전예방 및 사후관리 노하우 제시!
90,000원
추천
[서비스 아카이브] 스몰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경험관...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경험을 팔아라!
90,000원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