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차 산업혁명시대에 품질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해하고 우리기업에서 해야할 일, 트렌드에 어울리는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제품질부서 리더
2. 현장 관리자
▶교육내용
1. 전략적 변곡점과 대응 방안
2. 품질 4.0 의의
3. 품질 4.0 적용 사례
4. 품질 4.0 성공 포인트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