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엑셀

추천라벨 [스마트물류] 글로벌 기업에서 배우는 SCM전략 과정이미지

[스마트물류] 글로벌 기업에서 배우는 SCM전략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시간
10시간
  • 과정 [스마트물류] 글로벌 기업에서 배우는 SCM전략 10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글로벌 기업들은 어떤 SCM전략으로 경쟁우위를 달성하는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

 

▶교육대상

1. 유통/제조기업의 임직원
2. SCM,구매,자재,재고,유통 관련 담당자

 

▶교육내용​

1. SCM, 공급사슬관리란?
2. 경쟁 전략을 뒷받침하는 공급사슬의 구조
3. 공급사슬을 움직이는 힘의 원천, 수요관리
4. 수요와 공급의 균형, S & OP
5. 고객지향적 공급사슬을 만드는 재고관리
6. 공급사슬의 핵심 활동, 배송 네트워크
7. 최대 효율을 위한 소싱 전략
8. 공급사슬의 성과를 높이는 협업 체계
9. 지속가능한 공급사슬을 위하여
10. DT시대의 스마트 공급사슬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공급사슬관리의 개념을 알고, 전략적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2. 다양한 공급사슬 전략을 알고, 적합한 SCM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