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OA

추천라벨 일잘러의 경영노트 - 세일즈 성공법칙 과정이미지

일잘러의 경영노트 - 세일즈 성공법칙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시간
10시간
  • 과정 일잘러의 경영노트 - 세일즈 성공법칙 9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이 과정은 세일즈 성공을 위한 다양한 전략과 기법을 제시하며, 특히 세일즈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인 클로징에 중점을 둡니다. 강의는 클로징 기술의 이론적 배경과 실무 적용 방법을 다루며,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둡니다.

 

교육대상​​

1. 세일즈 전문가 및 영업 담당 학습자
2. 고객 관계 관리(CRM)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고객과의 접점에서 직접적인 판매를 진행하는 매장 관리자 및 판매 담당 학습자

 

▶학습목차

1. 습관
2. 태도
3. 기술
4. 소셜 스타일
5. 엘리베이터 피치
6. 클로징 (나의 이익)
7. 고객의 이익과 니즈
8. 시간압박과 FOMO
9. 감정활용법
10. 세일즈의 성공포인트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의 심리 상태를 파악하고, 이를 세일즈 과정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2. 다양한 클로징 기법을 습득하여, 고객의 구매 결정을 유도할 수 있다.
3.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