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일즈에 대한 기본 지식 없이 영업활동에 임하는 영업사원이 많다. 더불어, 기본 이론 외에 일상 업무에서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실제적인 스킬에 대한 요청사항이 많다. 본 과정에서는,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중요요소와 영업담당자의 역할수준을 이해하고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프로세스를 도입하는 것을 중심으로 과정을 구성하였다.
▶교육대상
1.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 Pro-salesman이 되고자 하는 영업 전문가
▶교육내용
1.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이해
2. 영업활동(CRP) 이해
3. 영업활동(CRP) 프로세스 별 핵심행동
4. 영업활동분석과 성과분석
5.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도출
6. 최우선 과제도출 및 실행 프로세스
7. 영업활동 계획수립
8. 영업활동 실행 포인트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이해 23분
2. 2. 영업활동(CRP) 이해 23분
3. 3. 영업활동(CRP) 프로세스 별 핵심행동 24분
4. 4. 영업활동분석과 성과분석 25분
5. 5.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도출 21분
6. 6. 최우선 과제도출 및 실행 프로세스 23분
7. 7. 영업활동 계획수립 22분
8. 8. 영업활동 실행 포인트 2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