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직무 이해와 성공적인 영업 전략 능력배양, 마케팅 기법 활용 등을 통한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교육대상
1. 세일즈를 해야하는 관련 업무 종사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영업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1. 영업&마케팅 이해하기
2. 영업&영업인 이해하기
3. 시장(Market) 이해하기
4. 최고의 영업인 되기 Ⅰ
5. 최고의 영업인 되기 Ⅱ
6. 가망 고객 발굴하는 비법 Ⅰ
7. 가망 고객 발굴하는 비법 Ⅱ
8. 성공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하기
9. 성공적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Ⅰ
10. 성공적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Ⅱ
11.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Ⅰ
12.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Ⅱ
13.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Ⅲ
14.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Ⅳ
15.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전략 Ⅰ
16.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전략 Ⅱ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영업&마케팅 이해하기 28분
2. 2. 영업&영업인 이해하기 30분
3. 3. 시장(Market) 이해하기 31분
4. 4. 최고의 영업인 되기 Ⅰ 29분
5. 5. 최고의 영업인 되기 Ⅱ 30분
6. 6. 가망 고객 발굴하는 비법 Ⅰ 31분
7. 7. 가망 고객 발굴하는 비법 Ⅱ 29분
8. 8. 성공적으로 고객에게 접근하기 29분
9. 9. 성공적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Ⅰ 31분
10. 10. 성공적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Ⅱ 28분
11. 11.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Ⅰ 29분
12. 12.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Ⅱ 32분
13. 13.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Ⅲ 30분
14. 14. 전략적으로 영업하기 Ⅳ 33분
15. 15.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전략 Ⅰ 28분
16. 16.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전략 Ⅱ 29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