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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라벨 [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상담스킬 과정이미지

[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상담스킬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 과정 [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상담스킬 9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상담스킬!

고객사와의 미팅에 나가서 벽과 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상품의 특장점을 계속 설명하지만, 고객사 담당자의 표정은 철벽처럼 차갑기만 합니다. 고객을 주도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영업상담스킬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입니다. 

본 과정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지속적 성과창출을 가능하게 하는 Total Solution 영업상담스킬과 함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스스로의 마음을 열게 하는 고급 영업상담스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업상담스킬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1. 지속적 매출 창출을 위해 고객 상담스킬이 필요한 영업담당자

2. 영업을 처음 시작하는 영업담당자와 직무 전환자

3. 후배직원에 대한 영업상담 스킬을 체계적으로 코칭할 영업관리자

 

▶학습목차

1. 영업상담 범위와 종류

2. 영업상담 트렌드 : 환경을 주도하는 토털 솔루션 상담 시대

3. 상황별 성공 영업상담 단계

4. 성공 영업상담을 위한 기초력 준비

5. [오프닝 스킬] 고객의 마음을 열기

6. [탐색 스킬] 고객의 본질적 니즈 찾기

7. [설득 스킬] 고객 만족, 고객 주도 솔루션 제시

8. [클로징 스킬] 고객의 의사결정 촉진 시키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단순 제품설명 상담을 넘어 토털 솔루션 영업상담스킬을 함양할 수 있다.
2. 체계적인 영업상담스킬 체득화를 통한 지속적 매출 창출에 기여할 수 있다.
3. 고객을 주도함과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담스킬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강의목차(총 8강)

1. 1. 영업상담 범위와 종류 33분

2. 2. 영업상담 트렌드 환경을 주도하는 토털 솔루션 상담 시대 30분

3. 3. 상황별 성공 영업상담 단계 30분

4. 4. 성공 영업상담을 위한 기초력 준비 31분

5. 5. [오프닝 스킬] 고객의 마음을 열기 31분

6. 6. [탐색 스킬] 고객의 본질적 니즈 찾기 30분

7. 7. [설득 스킬] 고객 만족, 고객 주도 솔루션 제시 29분

8. 8. [클로징 스킬] 고객의 의사결정 촉진 시키기 30분